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지적단 2기 모집 공고

아작 공지

by arzak 2015. 11. 2. 13:47

본문

아작 출판사의 첫 이벤트로 성황을 이뤘던 대한지적단이 새로운 출간 예정도서와 함께 다시 돌아왔습니다!


클 대, 한가할 한, 크게 한가한 사람들의 참여를 바라는 대한지적단!!


'대한지적단 2기' 대상 도서는 차이나 미에빌의 <이중도시>입니다. 이 소설은 2010년에 휴고상, WF(월드판타지), 아서클라크상, BSFA상(영국 SF판타지상)을 수상했고, 네뷸라상, 로커스상, 캠벨상 최종심까지 올랐던 그해 최고의 소설입니다. 올 6월에는 영국에서 이 작품으로 4부작 미니시리즈를 내기로 했다는 뉴스가 전해지기도 했네요. 


차이나 미에빌은 그간 기괴하게 뒤틀린 판타지의 세계를 펼쳐보인 것으로 이름이 높은 작가로, 자신의 좌파적 정치성향을 소설에 가감없이 투영한 것으로도 유명했습니다. 2008년 촛불시위 당시에는 저명한 언어학자 촘스키 박사와 함께 이명박 전 대통령 규탄 성명서를 낸 세계 저명인사 50인에 포함되기도 했습니다. 이 작품 <이중도시>에선 이전 작품들보다 더 친절한 대중적인 서술로 상을 휩쓸었다고 하니 다들 기대를 해보시죠!!!


대한지적단 2기 도서 <이중도시>는 2일(월요일)부터 4일(수요일)까지 블로그 비밀댓글에 응모하는 이를 취합하여 5일(목요일)에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1기 때는 피드백을 온라인으로 받았습니다만 취합에 어려움이 있어서 이번에는 가제본을 교정봐서 사무실에 돌려드리는 경로로만 피드백을 받을 생각입니다. 교정본은 13일(금요일)까지 수령하도록 하고, 피드백을 전해드리는 분에 한해서만 신간 <이중도시>를 다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편으로 책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응모하실 때 성함(식별가능한 아이디라도 상관없습니다)/신청분야/받으실 주소/연락처(전화번호)를 반드시 명기해주셔야 합니다. 응모한 신상정보는 이벤트가 종료된 후 출판사 측에서 파기합니다. 안심하시고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