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얜 사진보다 실물이 최고라는 말을 사람 아니고 책한테도 하게 되다니" by 김*민 <어션테일즈> 독자평 모음 (출처: 알라딘)

아작 책방

by arzak 2022. 1. 2. 13:26

본문

★★★★★ 얜 사진보다 실물이 최고라는 말을 사람 아니고 책한테도 하게 되다니

김*민

 

★★★★ 와우 기대 엄청했는데 실물 보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SF Forever

글**야

 

★★★★★ 지금까지 기다렸던게 이런 계간지였어요

금*

 

★★★★★ 내가 그동안 원하던 모든 게 여기 들어 있는 거 같다!

ㅡ*

 

★★★★★ 살짝만 봐도 눈이 즐겁네요!

브*

 

★★★★★ 라인업이 이렇게 화려할 줄이야!

l*****n

 

★★★★★ 소개를 읽으면서 앞으로도 본인을 포함, 꾸준히 찾는 사람들이 있을 거라 생각했고 그 처음을 같이하면 좋겠다 싶었다. 한국의 ‘SF작품‘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아직 그에 신뢰가 없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하는데, 어션테일즈가 그 신뢰를 쌓는 데 큰 역할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요약 : 완전만족)

인****게~!

 

★★★★★ 구성이 깔끔해요. 아주 오랜만에 정기구매하게 될 잡지책이 될 듯합니다. 부디 오래 가고 또 뜻깊은 작품이 많이 실려가길 바랍니다.

폴****롤

 

★★★★★ 아직 다 읽진 못했는데 지금까지 읽은 글(과 만화도!)들도 알차지만 책의 편집이나 외관 등의 많은 요소들에서 정성이 느껴져요. 정말 멋진 책을 받게된 것 같아서 오히려 당황스러울 지경이에요! 다음 계간지는 믿고 지르겠습니다!

최*경

 

★★★★★ 지구인의 이야기이자, 외계인의 이야기. 언젠가 모두의 이야기가 될.

이*미

 

★★★★★ 우리나라에서 이런 퀄리티 높은 SF집지가 나올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네요... 글 하나하나 보물같아요. 너무 소중합니다ㅠㅠㅠ 디자인도 기깔나고 무엇보다 장르가 다양해서 더 좋아요!!

s*****h

 

★★★★★ 온 지 하루만에 다 읽음 최고...

제**스

 

★★★★★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판타스틱>과 <Happy SF>를 사랑했던 독자로서 이렇게 한국 SF의 붐이 오고 이런 계간지가 나오게 되길 아주 오래전부터 기다렸습니다!! 연간구독권 팔아주세요!!

m****g

 

★★★★★ 포장과 내용물 알차고 만족스럽습니다~ 초심 잃지 마시길~

V*******d

 

★★★★★ 장수와 번영을

유*스

 

★★★★★ 환상의 세계로 여행할 수 있는 포탈의 문을 열었습니다. 다양한 정보와 신선한 컨텐츠로 일회성이 아니라, 롱런하는 earthia가 되기를 바랍니다. 벌써부터 다음 호가 기대되고 다음호에도 꼭 새로운 컨텐츠로 엽서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c******e

 

★★★★★ 와!!! 드디어 받았어요!!기대했던만큼 설레는!!!SF는 사랑입니다~~

써*

 

★★★★★ 기대 이상으로 내용이 참 좋네요. 여느 잡지같지 않게 마치 귀하게 간직하고픈 내용을 단단한 껍데기로 봉인해놓았다가 열게되면서 신비함에 빠져드는 듯한 느낌입니다. 다음 호도 기대가 되네요.

h********g

 

★★★★★ 필진 때문에 펀딩에 참여했지만 이렇게 아름다울 줄이야... 정기구독을 안 할 수가 없네요. 앞으로 오래오래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냐*이

 

★★★★★ 어션 테일즈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내내 즐거웠어요. 앞으로도 쭉 좋은 내용과 아름다운 디자인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안*

 

★★★★★ SF를 사랑하는 독자로서 이런 계간지가 나오다니! 너무 감동적이네요. 비주류가 아닌 주류가 되어 앞으로 더 많은 SF 관련 도서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실물 책 받아보니 정말 퀄도 대단하고 책도 너무 이뻐요. 앞으로 꾸준히 구매해 읽어볼 생각입니다. 독자로써 넘 행복하게 2021년 마무리합니다!

부*뚱

 

★★★★★ 참가필진도 마음에 들고 책의 외형도 오래 잘 간직할 수 있게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창간호네요. 오래오래 만날 수 있기를.

s*******o

 

★★★★★ 외형은 마치 디자인 관련 서적인 듯 깔끔합니다. SF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인터뷰, 소설, 만화 등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구요.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이

 

★★★★★ 참여 필진이야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대단하고 실물을 받아보니 책의 만듦새도 너무 좋네요. 역시 펀딩하길 잘했어요. 감사합니다

홍*

 

★★★★★ 아작 책 북펀딩을 꾸준히 해왔었는데 좋아하는 SF 작가님들을 계간지에서 이렇게나마 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쁘네요.

라*비

 

★★★★★ 휴고 건즈백의 <어메이징 스토리>처럼 100년 가는 장수 매거진이 되길 바랍니다.

미*엘

 

★★★★★ 펀딩으로 만나게 되어 더욱 의미있는 창간호입니다. 점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받아 풍성한 내용으로 오래오래 쭉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p********r

 

★★★★★ 지구인들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유구하게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h****s

 

★★★★★ 멋진 잡지 감사합니다.

최*영

 

★★★★★ 드디어 SF 전문 계간지가 출간하네요! 여정의 시작에 제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SF를 애정하는 독자로서, 사회적으로 SF 문학이 인기를 얻는 시기에 좋은 작가님들의 SF 문학잡지가 창간호를 맞이했다는 사실이 아직도 기쁩니다. 끝이 없는 대서사시가 이어지길 바랍니다! 파이팅!

f******7

 

★★★★★ SF가 점점 많이 흥하는 걸 보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이번 계간지 어션테일즈로 인해 많은 매거진들이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계절은 언제 오나요 빨리 오세요!

l****e

 

★★★★★ 한 권 한 권 만들면서 마지막 권이라는 각오로 만들겠다는 글을 봤는데, 아니 아무리 한국 SF 팬층이 500명이라지만 대박 나서 십 년 이십 년 나오는 잡지가 되길 기원합니다!!

s****n

 

★★★★★ 빨리 2호가 나와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해요. 기대됩니다!

p***e

 

★★★★★ 최고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한국 SF. 이 책이 그 흐름 속에서 유의미할 것 같습니다.

n**r

 

★★★★★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

n*****n

 

★★★★★ 부디 무병장수하세요!

n******m

 

★★★★★ 계간지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은 그날부터 너무 설렜어요. SF를 사랑하는 사람이 그만큼 더 많아지고 있구나 하는 마음에 너무나 행복합니다.

김*겸

 

★★★★★ 앞으로도 매 계절을 어션 테일즈와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B

 

★★★★★ 장수하시길 바랍니다.

s******l

 

★★★★★ 제목부터 구성, 작가진 모두 완벽한 국산 SF 매거진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k*

 

★★★★★ 추리쪽의 미스테리아처럼 꾸준히 좋은 글들을 실으며 오래오래 사랑받는 잡지가 되길 바랍니다^^

P******N

 

★★★★★ SF 장르에 점점 관심이 많아지던 참에 SF 계간지 출간 소식 듣고 너무 기뻤어요!

s*******g

 

★★★★★ SF 계간지라니!! 정말 감개무량하네요!!

o*******i

 

★★★★★ 한국 SF 계간지라니ㅠㅠㅠ 너무 기대가 됩니다. 심지어 풀 컬러!! 책표지도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

한*

 

★★★★★ 내주시기만 해도 감지덕지인데 무려 컬러가 들어간 양장 SF 계간지라니요. 재질도 고퀄인데 목차를 보니 내용과 작가님들까지 우주 초고퀄입니다. 빨리 읽어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부디 오래오래 볼 수 있게 해주세요!

j************e

 

★★★★★ SF 입문하려는 사람에게 너무 좋은 잡지인 것 같아 구매하는데.. 잡지퀄이 아닌것 같은데요? 대박!... 그리고 굿즈엽서도 너무 예뻐요.

s***y

 

★★★★★ 너무 기대되고 거기에 양장제본이라니 두근거릴 뿐이네요

b****n

 

★★★★★ 한국 SF 계간지라니 정말 기대됩니다. 오래오래 이어지길 바랍니다.

앨*스

 

★★★★★ 앞으로 꾸준히 발간되는 계간지로 자리잡길 기원합니다!

먼*

 

★★★★★ Mostly harmless this sublunary species reciting our Earthian tales, doubting, dreaming dreams no mortal ever dared to dream before.

h********e

 

★★★★★ <판타스틱>, <해피 SF> 이후 이 얼마 만의 SF 잡지란 말이냐! 이 자체만으로도 감사! 매우 격렬한 감사!

마*길

 

★★★★★ 작가분들 성함 하나하나 반갑지 않은 분이 없네요.

j*******n

 

★★★★★ 잡지 한권에 원고가 이렇게 많이 실려요?

찌*

 

★★★★★ 너무너무 좋아요... 최고예요. 여름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장*주

 

★★★★★ The Earthian Tales, 지구인들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이 SF 잡지는,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읽어본 SF 잡지였다. 그리고 지금 생각해 보건대, 산 것, 절대로 후회하지 않는다. 그 정도로 실린 글들의 질이 좋으며, 또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소설, 만화 등도 많이 실려 있으니, 꼭 읽어 보시길 강력 추천!

k*********3

 

★★★★★ 구성이 아주 촘촘하고 좋아요 앞으로 쭉쭉 계속 내주세요~

파*니

 

★★★★★ 너무너무 좋아요... 최고예요. 여름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장*주

 

★★★★★ 정기 간행물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꽉꽉 찬 멋진 글들과 그만큼 근사한 디자인! 앞으로 건승하기를 바랍니다.

c*****e

 

★★★★ 너무나 아름다운 구성이에요.

l*****o

 

(최근 업데이트: 2022년 1월 2일 1:26)

 

더 많은 독자평을 보시려면, 혹은 독자평을 남기시러면: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84863481 

 

The Earthian Tales 어션 테일즈 No.1

지구에서, 지구인들이, 계절마다 만들어내는 경이로운 이야기, SF 전문 계간 문학잡지. 각자의 시간을, 공간을, 세상을 성실히 다져온 이야기꾼들은 그 빛을 반사해 저 먼 지면에 스민 밤을 밝혀

www.aladin.co.kr

 

관련글 더보기